Kis-My-Ft2♥/+ 방송..etc

[Kis-My-Ft2] [THE MUSIC DAY 伝えたい歌-180707] 키스마이♥ Part 편집

핑크언니♡ 2018. 7. 10. 16:30

 

꺄아아~~울 키스마이들 옷도 이쁘고 롤러도 이쁘고 너무 이쁘다~~

특히 타이삐 머리가 너무너무너무 이뻐서 완전 쥬금...ㅠㅠㅠㅠ

키스마이들 등장하자마자 쇼짱이 키크다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키스마이들 롤러 신었을때가 너무 좋아용~~호호홍

오늘 키스마이들은...

♪ SHE! HER! HER!

L.O.V.E.

이렇게 두곡을 멋지게 롤러스케이트 신고 불러주었어요~^^

L.O.V.E...이 노래 시작부분 진짜 너무 좋아서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

미츠-타마-타이삐로 이어지는 저부분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