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센가] [히루난데스!-181226] 여성들이 쇄도하는 장소에 남자끼리 잠입!!

핑크언니♡ 2019. 1. 11. 23:46

[ヒルナンデス!-①]


오늘 <히루난데스!>에 니카센이 첫출연입니다!!

오도리 두사람이랑 하라주쿠 로케~^^

오늘 볼거리가 진짜 가득해요~~

요즘 여성들한테 엄청 인기있는 장소들을 남자들끼리 가보았는데요...

전부다 너무 가보고 싶은 곳들이예요!! 물론 이미 가본곳도 있고...ㅋㅋㅋ

젤 첨 들른곳은 우사마루 카페~~

테이블에서 프로젝션맵핑을 보게 될줄이야...신기하고 너무 귀여웡~~!!

시부야109에 니코룽 브랜드의 샵이 있나보네요...

갑자기 뜬금포 4명이 코디네이션 대결...ㅋㅋㅋ


[ヒルナンデス!-②]


꺅...내가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 팬케익 등장이예요~!! "Flipper's"

기적의 팬케익이라고 이름 붙은게 전혀 어색하지 않은...진짜 너무맛남...ㅠㅠ

하라주쿠에서 가려다가 웨이팅 너무 길어서 실패했는데...

하라주쿠는 넘 줄 길구요 거기보단 시부야가 여유...지금 방송에서 간곳도 시부야점~^^

테이크아웃만 되는 가게도 있고...암튼 꼭꼭꼭 먹어보세욥!!!

우리나라에도 1월말에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에 오픈한다는 너무 기쁜 소식!!!

팬케이크 먹고 하라주쿠 타케시타도리로 가서 SUGAR HIGH!도 갔고...

우리나라 아이돌들이 써서 유행된 토끼모자...ㅋㅋㅋ

토끼모자 쓴 니카센을 보게 되다니...진짜 감사합니다 히루난데스~ㅋㅋㅋ


[ヒルナンデス!-③]


하라주쿠 가면 진짜 저 솜사탕이랑 젖병음료수 엄청 들고 있는데...

흥미 없어서 사본적은 없네요...ㅋ

아...진짜 오늘 니카센 진짜 내가 좋아하는데만 골라서 다니고 있엉~ㅋ

오모테산도에 "도미니크앙셀" 저기도 완전 최애라 도쿄 갈때마다 들르는곳!!!

맨날 1층에만 앉았었는데 2층은 저렇게 생겼군...ㅋ

맨날 프로즌 아이스만 먹었는데 신기한게 많네요..ㅋㅋㅋ

퍼펙트 에그 샌드위치 저건 꼭 먹어봐야징!!!

암튼 단거 안좋아하는 니카짱이랑 와카바야시상...수고했어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