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A-Studio-190215] 키타야마 히로미츠 (北山 宏光) 편

핑크언니♡ 2019. 2. 21. 11:37


꺄아~~아주 한참전에 타마짱이 <A-Studio>에 나온 이후로

두번째 순서로 밋군이 나왔네요~~^^

밋군이 이야기 해주는 멤버들 이야기...ㅋㅋㅋ

데뷔까지 정말 잘 버텨준 밋군...다시 생각해도 정말 대단해요...

밋군의 절친인 탓쫑이 저렇게 멋진 말을 해주다니...든든하구...고맙구...ㅠㅠ

밋군 야부군이랑도 친하죠...같이 외국 여행도 다닐 만큼...

오늘도 역시 인터뷰 해줬군요~~ㅋㅋㅋㅋㅋ

밋군이 옛날 얘기들 하는거 듣다보니...

후지키타 쇼쿠라 나오는거 보고 마냥 행복했던 때가 생각나네요...그리워...

아라시 때문에 세상에 영원한건 없다는 생각이 요즘 많아져서...

뭔가 덕질하는데도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졌어요...ㅠㅠ

키스마이는 언제까지 함께 할 수 있을까...싶고...

빨리 해피 바이러스 잔뜩 받아서 정신 승리 해야할텐데...휴우...;;;

일본 가서 <토라상>이나 보고 올까봐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