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뮤직스테이션-180420] 키스마이♥ Talk &『Super Tasty!』Live

핑크언니♡ 2018. 4. 22. 00:25

 

 꺄아아...울 키스마이 새 앨범이랑 싱글이 곧 나오네요~!! ^^

그래서 엠스테에 나~왔~찌~요~~

토크가 길지는 않았지만...

신곡 ♪ Super Tasty! 신나고 좋아요~~

아고노세댄스도 넘나리 귀엽구용~~ㅋㅋㅋ

그리구...울 타이삐 아무로짱에 대한 저 덕심폭발...ㅋㅋㅋㅋㅋ

자주 들어서 알았지만 아주 오늘 공개적으로 너무 계속 고백한다...ㅋㅋㅋ

알았으니까 고만해...;;; ㅋㅋㅋ

근데 나두 아무로짱 저곡 너무 좋아해~~최고 좋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