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512] #348 - 아베 히로시 (阿部寛)

핑크언니♡ 2018. 5. 22. 15:29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게스트는 아베 히로시상~!!

아베 히로시 전설...에 대해 살짝쿵 토크 있구요...

본격적으로 "말도 안되게 맛있는 돼지고기 데스매치"

그래...돼지고기 맛있죠...ㅠㅠㅠㅠ 다 맛나보여...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이기고 싶어" 시리즈 제 9탄

오늘의 대전 상대는 스노보드 선수 이와부치 레이라 선수입니다~

오락실 게임같은거 하면서 복장은 풀세트 ㅋㅋㅋㅋㅋ 귀여웡~ㅋㅋㅋ

+

오늘 "숨겨진 가게 ARASHI"의 주인은 쇼짱~

최강 모노마네 군단...이 나왔는데...;;;

나 모노마네 넘 싫어해서 패스했어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