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526] #350 - TRF / 이쿠타 토마 & 에이타

핑크언니♡ 2018. 6. 2. 02:02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기념관 게스트는..."TRF"입니다~ "TRF 기념관"

데뷔 25주년을 맞아...그동안 이런저런 알려지지 않은 얘기들 포함...

연표를 보면서 에피소드들을 들어봤어요~

그리고...

DJ KOO상에게 도전하는 DJ람군들...ㅋㅋㅋㅋㅋ

DJ선수권...좀 창피하지만...웃긴것...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MJ구락부"에는 회원 No.004 토마군과 No.005 에이타군이 찾아왔습니다~ㅋ

오늘 이 멋진 남자들의 놀이는...

궁극의 라멘을 만들겠다고...ㅋㅋㅋㅋㅋ

벌써 힘들꺼같은 느낌 뿜뿜...;;;ㅋㅋㅋ

최고의 재료들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해서...라멘 만들기 시작~!!

저렇게 올블랙에 앞치마까지 한 세명을 보니까...

저런 점원이 있는 라멘야상이라면 맨날 가고 싶겠죠?! ㅋㅋㅋ

으...궁극의 쇼유라멘...무슨맛일까 넘나 궁금...ㅠㅠ

가게 이름도 정했으니까..."쇼토에" ㅋㅋㅋㅋㅋㅋㅋ

가게...오픈만 남았네요...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