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602] #351 - 무로 츠요시 / 나가부치 쯔요시

핑크언니♡ 2018. 6. 8. 14:50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기념관 손님은...마츠준 절친 무로 츠요시군이네요~

"무로 츠요시 기념관"  

 오늘도 연표를 보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부모님이 이혼한거를 낳아준 분들이 해산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긍정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

야마다 타카유키군이랑 가라오케가서 ♪아라시 부르는거 넘 씬나보이고...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아이바 마사키의 바이크 여행 기획" 제 3탄~!!

오늘은 가고시마에 가서 나가부치 쯔요시상이랑 같이 바이크 투어링~!!

나가부치상이 고향인 가고시마 여기저기를 제대로 안내해주셨어요~

너무 영광이고 좋은데...좋았는데...

마지막에 트레이닝하다가 마사키 죽는줄...ㅋㅋㅋㅋㅋ

나가부치상이 마사키 너무너무 예뻐하는게 보여서 뭔가 엄청 뿌듯했네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