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609] #352 - 나가세 토모야 & 타카하시 잇세이

핑크언니♡ 2018. 6. 18. 23:54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센빠이 나가세군이랑 타카하시 잇세이군입니다~!!

오늘은 "일품 카레 데스매치" 가 펼쳐집니다...

하루 세끼 다 카레로 먹을만큼 카레 좋아하는 나가세군이 꼭 먹을수 있길...

맛있어서 나마스테~하는 니노밍 왜케 귀엽죠?!ㅋㅋㅋ

카레에 강하다면서...아라시에서도 노랑담당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센스 터져~!! 

 

[嵐にしやがれ-②]

 

리다의 기획 "나아가라, 오노마루!" ㅋㅋㅋ

오늘은 카나가와현 미우라시에 있는 미사키항구에 찾아갔습니다~

리다랑 친한 우에시마 류헤이상이 함께했어요~

암튼...다 좋으니까 츄...해지마...!!!!!!!!!!!!!!!!!!!!! -_-+

+

오늘 "숨겨진 가게 ARASHI"의 주인은 니노밍~

오늘 손님은 요즘 엄청 화제가 되고 있는...

뭐 안따라하는 사람이 없는거 같은...횻코리항입니다~!!

와세다 대학 나왔다니...깜놀...ㅋㅋㅋ

니노밍이 또 안따라할수 없죠...근데 왜케 귀여웡...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