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630] #354 - 모리 히카리 / 사라시나 유야

핑크언니♡ 2018. 7. 8. 23:39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데스마치 게스트는 모리 히카리짱~!!

"아재 맛집 데스매치"

음...아재 음식이 따로 있나요?! 맛있으면 그만이지...ㅋㅋㅋ

식당 토다카 저기 우시고항 진짜 맛있어보이죠?! ㅠㅠㅠㅠ

진짜 노트북에 침흘릴뻔...ㅠㅠㅠㅠ

벌써 5개월뒤까지 예약이 다 끝났다니...ㅠㅠㅠㅠ

암튼 오늘 나온 오지상 구루메들...절대 아재스럽지 않고 다 오샤레~~^^

전부다 맛있어 보여용~~~!!!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숨겨진 가게 ARASHI"의 주인은 리다예요~

게스트는 일본 최고의 요가 지도자 사라시나 유야상!

울 리다 역시 춤을 잘춰서인지 요가 처음이라면서도 꽤 잘해~~우마이~~!!

근데 얼굴 터져 죽는줄...ㅋㅋㅋㅋㅋㅋ

+

다음 코너는...

"사쿠라이 쇼의 아침 활동(朝活)"

쇼짱 메구리즘 모델이라고 메구리즘 해주는 저 센스~~ㅋㅋㅋ

정말 광고주가 안좋아할수가 없겠어요...ㅋㅋㅋ

무라오상이 쇼짱 이 코너 보고 걱정하신다 했는데...ㅋㅋ 새벽에 너무 먹지 말자...ㅋ

쇼짱 기상곡...바즈리나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사쿠라이 쇼의 아침 활동 in 시즈오카"

간간무스메...저게 요즘 우리나라 유행하는 초당옥수수 같은건가봐요~

나마로 저렇게 먹어도 달다고 하니...ㅋ

그래...초당옥수수 맛있지...난도 한자리에서 7개 먹을수 있엉~~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