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THE MUSIC DAY X 아라시니 시야가레-180707] 시야가레 THE MUSIC DAY 특별편

핑크언니♡ 2018. 7. 12. 11:24

[THE MUSIC DAY X 아라시니 시야가레-①]

 

올해 뮤직데이와 시야가레 코라보 특별편은 오오미야와 모델구미가 두명씩 특별연주에 도전했어요~

먼저...리다랑 니노밍~~!!

올해는 제트풍선으로 명곡을 연주할꺼래요~

와...이거 후리츠케 외우는거 보다 더 어려워보여요...저 위치 어떻게 다외워..;;;

풍선으로 음계 소리나게 만드는거 보다 저게 더 어려워 보임...ㅋㅋㅋ

81개의 음으로 이루어진

 

[THE MUSIC DAY X 아라시니 시야가레-②]

 

이번엔 모델구미...마사준입니다~!! ^^

두사람은 너무 어려운 도전을..;;;

이거 일단 기본적으로 탁구를 잘하는걸 깔고 시작해야하잖아요~;;; 어려웡~

그리고 맞춰도 소리도 잘 안나고...총체적 난국...ㅋ

탁구선수 이시카와 카스미짱이 그나마 조력자로 와줘서 크게 도움이 되었지요~

오늘 연주할 곡은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 중에서 ♪ 기쁨(환희)의 노래

정말 연습하는데 눈물날뻔...ㅋㅋㅋㅋㅋ

어디서 치면 뭐 어때 소리만 잘 나면 됐지...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랑 마츠준이랑 점점 앞으로가...ㅋㅋㅋㅋㅋ

일단 마사준은 소리만 내고...리듬은 편집으로 완성~~

눈물나게 감동적인 연주 잘 들어주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