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714] #355 - 나가시마 카즈시게 (長嶋一茂)

핑크언니♡ 2018. 7. 19. 11:51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첫번째 게스트는 나가시마 카즈시게상입니다~

"길거리 중화요리 데스매치" 2탄~!!

첫번째 문제에서...울 마사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맞춰놓고 저렇게 자기가 놀랄일..?? ㅋㅋㅋ

20년 넘게  함께한 멤버도 모른 니노밍 입주변 점 2개...ㅋㅋㅋ

암튼 오늘도 다 맛있는거만 나와...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숨겨진 가게 ARASHI"의 주인은 니노밍~ㅋ

그리고 게스트는 마사키 절친이자 니노밍과 생일이 같은 카자마 슌스케군~!!

케익들고 노래부르면서 들어와써...ㅋㅋㅋㅋㅋㅋㅋㅋ

FOUR TOPS 그룹...데뷔했으면 어땠을까요?! ㅋㅋㅋ 쟈니상 츠메타이~~;;;ㅋㅋㅋ

카자마군 역시 쥬니어때 몸으로 익힌 센빠이들의 백에 섰던 곡들은 후리를 기억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엄청 열씨미 춰서 쥬니어느낌 완전 뿜뿜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카자마군 좀 카운콘에 불러주세요...ㅋㅋㅋㅋㅋㅋ

니노밍의 마술은 언제봐도 세젤 신기...ㅋ

+

다음 코너는 리다의 코너.."나아가라, 오노마루!" 

오노마루가 이제 일본 일주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나봐요~~!!

그러려면 이런저런 설비를 잘 갖추는게 중요하죠...

오늘은 그 특별편으로..."화덕"을 만들고 싶다고...^^

화덕 만들기를 도와줄 게스트는 뉴스의 시게군~!! 리다의 낚시 친구이죠...ㅋ

아니...눈치없고 센스없는 물고기들...리다꺼를 먼저 물어야지...시게꺼를 먼저 물다니...ㅋ

갓잡은 생선 저렇게 바로 손질해서 화덕에 구워먹다니...세상에~~너무 맛있겠다~~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