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804] #357 - 카와시마 에이지 / 카미카와 타카야 / 하시모토 도루

핑크언니♡ 2018. 8. 9. 23:29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첫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이기고 싶어" 특별편 입니다!!

보통은 니노밍이 나가서 혼자 하고 오는데...

오늘은 스튜디오에서 다같이~^^

일본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 카와시마 에이지 선수~~!!!

축구 유니폼 왜입은거야...저런 대결 할꺼면...ㅋㅋㅋ 큰 목소리 대결이라니...ㅋㅋㅋ

+

두번째 코너는 카미카와 타카야상과 함께하는 "히야시츄카 데스매치"

큭...나두 어제 중국냉면 먹었는데...ㅋ

우리나란 히야시츄카가 별로 없어서 슬포...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요기 두번째 영상에도 데스매치 뒷부분 계속되구요~

+

세번째 코너는..."아이바 마사키의 바이크 여행 기획" 제 4탄~!!

오늘은 갑자기 도쿄를 벗어나 멀리 오사카까지 왔어요~

오사카 부지사와 시장을 했던 하시모토 도루 변호사와 함께...

하시모토상만의 오사카를 여기저기 소개받았어요~~^^

그나저나...

다음회에 킹프리 나와요..꺄아앙~~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기대된당~~호호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