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811] #358 - 요시타카 유리코 & 오토오 타쿠마 / King & Prince

핑크언니♡ 2018. 8. 16. 17:33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니노밍과 기무라센빠이 주연의 영화 <검찰측 죄인> 방센팀...

요시타카 유리코짱이랑 오토오 타쿠마상이 나왔어요~

"맛있게 매운 맛집 데스마치"

진짜 매운거 중독성 있지만...무식하게 맵기만 한건 싫죠...

맛있게 매워야 진짜 중독되는 매운맛...^^

오늘도 먹어보고 싶은 매운맛 요리들 계속 등장이네요...ㅋ

그나저나 저 요시타카 유리코짱의 4차원적인 똘기는 오랜만에 봐도 여전하네요...ㅋㅋㅋ

항상 느끼는거지만 뭔가 특이하단 말이지...ㅋㅋㅋ

마사키 맞춘 문제는 내가 먼저 맞췄지롱~~히히히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시야가레는 사실 이거 볼라고 봤...ㅋㅋㅋㅋㅋㅋ

오늘 "MJ구락부"에 요즘 핑크언니가 엄청 애정하는 킹프리들이 나왔어요~~^^ ㅋㅋㅋ

 회원 No.006 히라노 쇼군과 No.007 이와하시 겡키군이 찾아왔습니다~

애들 한마디한마디 행동하는거 전부다 너무 귀여워가지구 광대 아포...ㅋㅋㅋ

그리구 오늘 대박은 저 농원 어르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빵터져가지구 눈물나게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처럼 나두 저부분만 100번은 본듯...ㅋㅋㅋ 볼때마다 빵터져...ㅋㅋㅋㅋㅋ

그리구 뭔가 빙구미 넘치는 히라노군땜에 또 계속 웃기고...ㅋㅋㅋㅋㅋ 아 재밌어...ㅋㅋㅋ

정작 오늘 테마...민트초코는 생각도 안나네...ㅋㅋㅋㅋㅋㅋ

+

오늘 "출장 숨겨진 가게 ARASHI"는 지난번에 한번 하고 남은거네요...;;

잔근육 여성 스페셜 제 2탄~!!

쇼짱이랑 무라카미 카나코짱이랑 잔근육 멋진 여성들 찾아서 같이 트레이닝 했어요~

아이고...보기만해도 너무 힘듬...;;;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