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825] #360 - <24時間テレビ> 생방송 SP

핑크언니♡ 2018. 9. 3. 23:44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는 <24時間テレビ>와 코라보로...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조금 정신사나운 진행이지만 이게 또 생방송의 묘미죠...ㅋㅋㅋ

메인 퍼스널리티를 맡은 섹시존이랑 여러 종목의 운동선수들이 나와서 아라시와 함께 대결을 했답니다~

우선...

첫번째 대결은 "풍선 펀치 대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 미라클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말이 안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때나 이렇게 막 미라클 일으키지 말라구...ㅋㅋㅋㅋㅋㅋㅋ

+

두번째 대결은 "물속에서 숨 오래 참기 2018"

왜 쇼짱만 물안경 안쓴건지...ㅋㅋㅋ

확실히 아나운서가 폐활량 좋은거 같지요?! 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세번째 대결은 "반복 옆뛰기 경주"

이거 뭔가 내가 생각했던거랑 다른 게임인데?! ㅋㅋㅋ

암튼...뭐뭐...이건 그냥 저냥 예상대로...ㅋ

+

네번째 대결은 "6m 줄타기"

ㅋㅋㅋ 원숭이보다 줄 잘타는 사람이 등장했어요!! ㅋㅋㅋㅋㅋ

바나나 좀 주고 시켜라 저런거...애가 반항하잖아...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③]

 

역시 오늘 젤 기대되는건 "THIS IS 生MJ" 이지요~!!!

나카지마 켄토군, 오다 노부나리군, 마미야 쇼타로군... 그리고 카자마 슌스케군이

오늘 MJ와 대결을 합니다!!!

대결 결과는 나름 재미나니까...직접 확인하세욧!!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