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908] #362 - 마미야 쇼타로 & 카토 료

핑크언니♡ 2018. 9. 12. 15:53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달걀 요리 데스매치"

마미야 쇼타로군이랑 카토 료군이 게스트로 나와서 함께 대결을...ㅋ

핑크언니도 달걀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데 말이죠...큭~

특히 일본의 달걀 요리들이 다 너무 맛나서..ㅠㅠㅠㅠ

오늘꺼두 잘 메모 해둬야할꺼 같아요~~^^
처음 나온 오므라이스부터 다다다 맛나보여요...ㅠㅠㅠㅠ

마지막에 나온 삼부점...저건 무슨맛일지 넘나 궁금이구...

안되겠다...퇴근길에 현백 데파치크 들러서 타마고샌드라도 사가야겠어요~~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시야가레 두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작은 야망" 입니다~!!

그중에서도...항례 기획인...ㅋ

"니노미야 in 미아센터 2018" ㅋㅋㅋ

오늘도 등장하는 아이들 다 너무 웃기구...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면 미아되는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데...

저렇게 웃으며 등장하는게 좀 현실성 떨어지는거 같기도 하고...큭

+

오늘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리다가 담당인데...출장편이예요~

겡키센세라고 유투브에서 유명하다는 센세랑

인터넷에서 재밌고 과격한 실험에 도전해본답니다!

질소 아이스크림 먹어본적 있는데 저렇지 않았는데...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