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922] #364 - NHK X 닛테레 코라보 SP!!

핑크언니♡ 2018. 9. 28. 16:06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는 TV방송 65주년 기념...

똑같이 올해 65주년을 맞은 NHK日本テレビ 코라보 SP입니다~!!

그중에서도 <LIFE!~>에서 미츠야 칸지상이 나와서 함께하십니다...

저렇게 완벽 컨셉 잡고 나오셨으니 우치무라상이라고 부르면 안되는거죠?! ㅋㅋㅋ

오늘 첫번째 코너는...

"주문배달(통신판매)로 살수있는 절품 밥반찬 데스매치"

또 어마어마한 밥도둑들이 등장이네요...ㅠㅠ

다다다 맛나보인다...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기획은...

"NHK VS 닛테레 삼세판 승부!"

오늘 대결의 심사위원은 시야가레에서는 니노밍이...

NHK에서는 <LIFE!~>팀의 다나카상이랑 무로군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대결은 최신기술 대결

두번째 대결은 구내식당 라멘 대결

마지막 세번째 대결은 마스코트 캐릭터 대결

마스코트 캐릭터 둘이서 스모하는데...닛테레 다베아 뭐야 저건 그냥 사람이쟝...ㅋㅋㅋ

도모군은 등장부터 계단도 못내려와서 부축받고 난린데...ㅋㅋㅋㅋㅋㅋㅋ

승부가 기대되죠?! ㅋㅋㅋ

그나저나 담주꺼...또 완전 기대~^^

킹프리 나온당~~헤헤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