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929] #365 - 사토 타케루 / King & Prince / 코이즈미 코타로

핑크언니♡ 2018. 10. 5. 12:58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는 가을 2시간 SP이네요~~

길어도 다 알차서 아주 꿀잼이고 후~딱 봤어요...ㅋ

우선...첫번째 코너는 사토 타케루군과 함께하는 "도쿄역 맛집 데스매치"

진짜 엄청 정신없고 볼거..먹을거 많은 도쿄역~!!

도쿄역과 그 주변만 관광/쇼핑 제대로해도 일주일은 걸릴꺼 같아요~ㅋㅋ

네모난 팥빵이랑 카라멜쿠키...저거 진짜 꼭 먹을꺼야!!!!!!!!!!!!!!!

그리구 내사랑 어니언 그라탕 스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키가 대신 먹었으니 그걸로 만족해...ㅠㅠㅠㅠㅠㅠㅠ(먹고싶다...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마츠모토 준의 This is MJ" 입니다~!! 제19탄~!!

오늘의 도전자는 미야가와 다이스케상~ㅋ

어떤 스마트 대결을 하게될까요?!ㅋ

첫번째 대결은 토코로텐...우뭇가사리 많이 먹기...

생각같아선 호로록 호로록 완전 잘 먹을수 있을꺼 같은데 전~혀 아닌가봐요...ㅋ

두번째는 서핑 대결...

오오~~균형 잡는것만으로도 이미 멋져~~ㅋㅋㅋ

마지막 대결은 꼭 이 오글거리는 액션 대결을 하더라...ㅋ 정글 액션이 웬말이야...ㅋ

 

[嵐にしやがれ-③]

 

오늘 2시간 스페셜에서 젤 기대됐던...

"King & Prince 기념관" 입니다~!!!

한마디 한마디 다 재미썽~~너무 재미썽~~ㅋㅋㅋㅋㅋ

너무 엄마 미소로 광대 승천하면서 봐가지구 광대 아프네...ㅋㅋㅋㅋㅋ

히라노군 진짜 왜케 빙구미 넘치죠?? 키시군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④]

 

핑크언니가 킹프리에서 젤루 애정하는 렌군~~렌렌이~~

실수하는것도 진짜 세상 귀엽네...벽뿌셔~~ㅋㅋㅋ

암튼 언젠가 꼭 아침방송 할수있길~~^^

히라노군 엄청 근육질이라 펀칭머신게임으로 자기 힘 좀 측정해보고 싶다했는데...

울 마사키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빠이가 그렇게 인정사정없이 잘해버림 어쩌자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⑤]

 

오늘 마지막 코너는 리다의 "나아가라, 오노마루!" 

코이즈미 코타로상이 함께 오노마루를 타고 출항했네요~

타코항을 출발해서 니시이즈를 돌아 우치우라항까지 가는 오늘 투어...

쇼노마루 타고 들어간 동굴 안...진짜 신비스러워요~~

바다에 나갔는데 물고기를 안보면 섭하죠...

낚시 하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ㅋㅋㅋ

작업하고 있던 배 선장님한테 "구다사이~" 하는데 왜케 귀여워...ㅠㅠㅋ

오늘 시야가레 진짜 볼거리 한가득이라 너무 좋네요~~

여러분도 즐감~~^^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