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020] #367 - 미우라 유타로 (三浦祐太朗)

핑크언니♡ 2018. 10. 23. 15:51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미우라 유타로 기념관"

드라마에서 자주 보는 미우라 토모카즈상 장남이군요~

미우라 타카히로군이 동생이구요...

완전 연예인 가족이네~~^^

어머니인 야마구치 모모에상도 엄청 유명했던 가수셨네요~

퀼트가 취미신가봐...아들 스무살 생일에 저런걸 주시고...ㅋㅋㅋ

근데 잘나가다가 2D 여자애한테 빠지다니 이건뭐...;;;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신기획이예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함바그 모임" 

울 니노밍 함바그 좋아하는걸로 유명하잖아요...ㅋㅋㅋ 팬들이라면 당연히 아는...ㅋ

니노 덕분에 맛난 함바그집 많이 알게 되겠어요~

이런 훌륭한 기획을 해주다니...ㅋㅋㅋㅋㅋ

티셔츠까지 맞춰입은거 너무 웃김...부끄러...ㅋㅋㅋㅋㅋ

오늘은 데가와상이 모임에 함께해주셨네요~

우리나라엔 진짜 왜 맛난 함바그 집이 없을까요?! ㅠㅠㅠㅠ 함바그 먹고싶당...ㅠㅠ

+

세번째 코너"숨겨진 가게 ARASHI" 는 마사키가 주인이었어요~

재미난거 한다...ㅋㅋㅋㅋㅋㅋㅋ

영상제작팀 AC부가 오늘 게스트~

진짜 그림도 그림인데 저 박자감...점점 커지고 움직이고 그러는거 너무 실감나...ㅋㅋㅋ

스케치북따위로 이런 훌륭한 퀄리티가 나오다니...고속 종이연극 진짜 신기해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