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027] #368 - 나카무라 토모야 & 에구치 노리코

핑크언니♡ 2018. 10. 30. 17:38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나카무라 토모야군과 에구치 노리코상

두 사람의 고민에 대해 살짝 들어봤구요...

본격적인 첫번째 기획은 "가을의 디저트 데스매치"

우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디저트 덕후는 그저 울지요...ㅠㅠㅠㅠㅠㅠ

몽블랑이 어쩜 저리 정성스러운지...ㅠㅠㅠㅠ

그리구 나 고구마성애자...ㅠㅠㅠㅠ 저건 진짜 꼭 먹고싶다...ㅠㅠㅠㅠ

샤인머스캣도 진짜 예술이네요...아름다워~~ㅋ

단감으로 만든거랑...구름모양 케익도 다 엄청 맛나보이구...

메르헨~~ㅋㅋㅋ 저거 나도 꼭 먹어볼테닷!!! ㅋㅋㅋ

암튼 지금은 도쿄로 당장 날라갈수 없으니...

우리나라에 "라플"이라는 이름으로 들어온 "링고"라도 사가지고 들어가야겠어요...

맛있지~~맛있어~~그냥 애플파이가 아니예요~~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특별기획이예요...

"사쿠라이 쇼 in 오사카 토인 고등학교"

우와...진짜 보면서 계속 감탄과 부러움...

어쩜 저렇게 시설과 지원과 지도가 완벽한지...

오사카 토인 취주악부...정말 실력도 대단하네요 학생들인데...

전국에서 오고싶어할만 해요...^^

아라시 메들리 진짜 너무 재밌다~~ㅋ

곡을 그냥 듣기만 하고도 취주악부용으로 편집 척척하는 저 학생 너무 대단하고...

울 쇼짱 트럼본 부는것도 멋지네요...일단 폼은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은 ♪ 君のうた 라이브 무대도 뽀나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