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103] #369 - 엔도 켄이치 (遠藤憲一)

핑크언니♡ 2018. 11. 7. 23:40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엔도 켄이치 기념관"

엔켄상 너무 자주 나오시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얼마전에 켄티랑 같이 드라마 방센으로 This is MJ에 나오셨었잖아요~ㅋㅋㅋ

엔켄상 인생의 대사건들을 연표 보면서 쭉 들어봤구요...ㅋ

지난번에 마사키랑 물 들어있는 생맥주잔 옮기기 할때 엄청 큰 웃음 주셨는데...

오늘은 아라시를 제대로 웃겨보시겠다고...

근데 꼭 저렇게 물 입에 머금고 시작해야하는거?! 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기획은 리다의 "오노마루 일본 일주 프로젝트" 

미야존상이랑 아주 꼭두새벽...너무 꼭두새벽에 만나가지구 배타고 출발~!!

상어도 먹구...이상한 쥐며느리같이 생긴거두 먹구...;;;ㅋㅋㅋ

힘들꺼 같은데 리다가 즐거워 보여서 좋으네요...ㅋㅋㅋ

+

세번째 코너는 "숨겨진 가게 ARASHI" 담당은 마츠준입니다~

오늘 게스트는 일본 여자 축구 국가대표...나데시코 재팬 선수들이네요...

여자 축구를 좀더 알리기 위해...카리나 선수가 기획한 나데시코 강좌...ㅋㅋ

마츠준도 참여한 킥 타켓 대결도 했어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