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110] #370 - 오카다 마사키 (岡田將生)

핑크언니♡ 2018. 11. 13. 17:33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오카다 마사키군입니다~!!

마츠준이랑 따로 가끔 밥도 먹고 그러는 무리(?)의 멤버인가봐요~ㅋ

준군이 마사키~마사키~이렇게 부르는거 듣고...

쇼짱은 우치노 마사키를 마츠준이 사적으로는 마사키라고 부르는줄 알았다고...ㅋㅋㅋ

오늘 오카다 마사키군이랑 같이한 첫번째 기획은 "전문점 맛집 데스매치"

미트소스 파스타 전문점, 마파두부 전문점, 유부초밥 전문점, 젓갈 전문점, 새우튀김 전문점

이렇게 다섯곳의 전문점 맛집들이 소개되었는데요...

젤 궁금한게 난 저 유부초밥...ㅋ

새우튀김은 정말 너무 훌륭한데 너무 비싸네요...;;;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이기고 싶어" 제 11탄입니다~!!

마라톤 선수인 오사코 스구루선수랑 풀마라톤 대결...ㅋㅋㅋ

아놔...저걸로 하는데도 핸디를 저렇게 ㅋㅋㅋㅋㅋㅋ

+

마지막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의 오늘 주인은 쇼짱~!!

게스트는 엔카 가수인 토쿠나가 유우키

저 외모로 하뉴랑 동갑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기인 핑거스냅은 진짜 엄청나네요...ㅋㅋㅋ 화려한 기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