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117] #371 - 야마다 타카유키 (山田孝之) / 카자마 슌스케 (風間俊介)

핑크언니♡ 2018. 11. 21. 17:33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게스트 야마다 타카유키군이랑 함께하는 "우동 데스매치"

우동보다는 소바를 좋아한다는 야마다군에게 굳이 우동 소개해준다고 했다가...

결국..

결국..

우동을 신나게 먹는 아라시를 지켜만 보게된...

여전히 소바가 좋은 사람으로 남았다는 슬픈 이야기...ㅋㅋㅋ

아...마사키가 먹은 저 완전 두꺼운거 진짜 먹어보고싶은데~~

어디가면 살수 있을까요?!

먹고오던지 사오던지 해야겠엉!!!!!

 

[嵐にしやがれ-②]

 

꺄아앙...오늘 두번째 코너가 다했네요...큭 이 케미 어쩔꺼얌~ㅋㅋㅋ

"아이바 마사키의 바이크 여행 기획" 제 6탄~!! 마사키 절친 카자마퐁이 함께 했어요~^^

카루이자와...너무너무 이뿌다...단풍 투어링 진짜 최고네요~~

어딜봐도 다 그림이야...크흐~~~이뻐이뻐~~

나두 단풍놀이 가고시프다...벌써 겨울됐지만..;;; ㅋㅋㅋ

+

오늘 마지막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 담당은 니노밍이네요~

가을의 예술 퍼포먼스 스페셜~!!

이건 그냥 가볍~게 보시면 될것 같네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