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201] #373 - 후지코 후지오 A / 오노우에 키쿠노스케

핑크언니♡ 2018. 12. 6. 15:03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아갸레 첫번째 코너는 "후지코 후지오 A 기념관"

<괴물군>을 그리신 분이라...뭔가 친근~^^

만화계의 전설 같은 대단한 분인건 인정인데...

너무 일대기가 길어..;; ㅋㅋㅋㅋㅋ

개인전 하신다고 리다가 괴물군 그려서 선물한거 완전 멋지네요~역시 리다!!!

 

[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오노 사토시의 실험 기획"

저번에는 분명 숨겨진 가게 아라시의 출장편이었는데...

이제 아예 리다 기획으로 이름이 정해진건가요?! ㅋㅋㅋ

리다에게 뭔가 생기를 불어넣어줄 비정기 기획이래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지난번에 유리양이랑 실험했을때 도와주셨던 겡키센세가 또 나왔네요~ㅋ

금속 샤브샤브 너무 무섭...ㅋㅋ 손가락 후덜덜이예요...ㅋㅋㅋ

+

오늘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마사키가 담당이예요!

게스트는 가부키 배우 오노우에 키쿠노스케상~

유연 트레이닝...너무 부럽쟈나요...ㅠㅠㅋㅋㅋㅋㅋ

지인들한테 인품 물어봤는데...울 카메 얘기도 있었어용~꺄앙~^^

키쿠노스케상이 직접 가져온 기획은 무시자루 요리 만들어 먹기..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