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208] #374 - 우메자와 토미오 (梅沢富美男)

핑크언니♡ 2018. 12. 13. 11:17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우메자와 토미요 기념관"입니다~

우메자와 토미요 인생 사건 연표를 보면서 또 수다수다~

어르신들 기념관은 좀 그냥 좀 재미가 별로..;;;

막 바람핀 얘기 신나게 하시다가 갑자기 인형에 빠진 우메자와 토미오상...ㅋㅋㅋㅋㅋ

이 갭 뭐죠?!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알렉스군 너무 귀엽긴 하네요...ㅋㅋㅋ 

 

[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쇼짱의 신기획 "사쿠라이 쇼 OO에 가다!"

쇼짱은 아침활동 기획은 접은건가요?! ㅋㅋ

그래 연말에 너무 바쁘니까...아침활동은 좀 미뤄두는걸로...ㅋ

오늘 쇼짱이 다녀온 민간 과학수사연구소...오...재미나보여요~

저런거 너무 재밌...ㅋ 미드 CIS 엄청 좋아했거든요...ㅋㅋㅋ

+

세번째 코너는 "숨겨진 가게 ARASHI" 담당은 마츠준입니다~

오...이거 완전 취저...

머리쓰는 저런 수수께끼 풀이 퀴즈!!!

담에 일본가면 나조토키 책을 좀 사와야겠어요~~ㅋㅋㅋ

수수께끼 풀이 크리에이터 마츠마루 료고군이랑 같이 몇가지 문제 풀어봤는데...

마츠준이랑 요시무라군이랑 둘이 정답 맞추려고 신경전 하는거 넘 웃김...ㅋ

진짜 저 승부욕...못말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