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1215] #375 - 타카하타 미츠키 & 미우라 하루마 / 타키자와 히데아키

핑크언니♡ 2018. 12. 21. 14:55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첫번째 코너는 미우라 하루마군이랑 타카하타 미츠키짱이랑 함께했어요~

"줄서서 먹는 최신 맛집 데스매치"

일본인들 참 줄서는거 너무 좋아하죠...ㅋㅋㅋ 음식점마다 줄을 그렇게서...;;;

근데 요즘 우리나라도 뭐 인기있고 예약 안받는데는 줄 엄청 서니까...ㅋ

빠에야, 위위엔(대만 타피오카 디저트), 멸치 파스타, 굴 버터구이 정식, 베이크드 챠슈 바오, 가츠오메시

이런 음식들이 오늘 소개되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사쇼...뭐야...ㅋㅋㅋ

울 마사키가 맛난거 먹은건 정말 다행인데...쇼짱 고멘네~~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아이바 마사키의 특별기획"

흐흐흑...ㅠㅠㅠㅠ 타키...ㅠㅠㅠㅠ

타키를 이제 방송에서 못보는건 너무너무너무 슬프지만...앞으로의 쟈니스 잘 부탁합니다ㅠㅠ

오늘 타키랑 마사키는 뮤직비디오 제작을 했어요...ㅋㅋㅋ

어렸을때 추억을 되살려...타키가 감독...마사키가 주연...ㅋㅋㅋㅋㅋㅋ

진짜 알차다 알차...팬들이 좋아할 컷 많이 나왔어요...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완전보존판 뮤직비디오는 젤 아래 따로 한번더 포스팅...ㅋㅋㅋ

+

마지막은 "숨겨진 가게 ARASHI" 특별판~!!

역시나 올해도 닛테레에서는 TOKIO센빠이들과의 꽁냥꽁냥이 있네요~~ㅎㅎㅎ

점원이 너무 많아..바글바글...ㅋㅋㅋㅋㅋ 모여있는거 왜케 귀여운지...ㅋ

오늘 카쿠레가 아라시의 메뉴는...올해 있었던 조금 기뻤던 일에 대해 얘기...^^


☆★ "추억 가득한 뮤직비디오 -A・RA・SHI" ★☆

- 주연 : 아이바 마사키 / 감독, 촬영, 편집 : 타키자와 히데아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