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112] #377 - 스다 마사키 & 나가노 메이 / 요시다 코타로

핑크언니♡ 2019. 1. 19. 22:12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스다 마사키군이랑 나가노 메이짱~!!

두사람과 줄서고 싶어지는 "라멘 데스매치"를 했어요~

우오~~쇼유라멘, 시오라멘, 미소라멘, 탄탄멘, 돈코츠라멘, 마파면

이렇게 6부문으로 나눠서 봤네요...다 맛나보여...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MJ구락부"

오늘 찾아온 회원은 회원 No.010 요시다 코타로상~!!

환상의 게요리를 같이 먹을건데...모쿠즈가니(동남참게) 이게 그렇게 맛있나봐요~~

암튼 그냥 먹는게 아니구 잡는거부터...ㅋㅋㅋㅋㅋ

그러나 게를 만지기 싫은 요시다상...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는 게를 봉으로 으깨는거 너무 무섭...불쌍...ㅠㅠㅠㅠㅋ

그래두 저렇게 맛있다니까 맛이 궁금하구요...ㅋㅋㅋ

+

오늘 "숨겨진 가게 ARASHI" 리다가 담당이구요...

핑크언니두 한때 엄청 빠져있었던 컵 위의 후치코...ㅋㅋㅋ

그 시리즈를 만든 후루야 다이치상이 나왔는데요...

아...가챠 엄청 돌리고 싶어진다...ㅋㅋㅋㅋㅋ

예(쁜)쓰(레기)라 이젠 그만 모으기로 했는데...보는거마다 다 귀여웡...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