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126] #379 - 카가와 테루유키 (香川照之)

핑크언니♡ 2019. 1. 31. 10:22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스튜디오 게스트는 카가와 테루유키상~!!

준이랑 <99.9~> 함께 찍어서 아주아주 친한 느낌이네요...ㅋ

아라시랑 뭐 해보고 싶냐니까 눈싸움이라니...ㅋㅋㅋㅋㅋ

카가와상도 리다도 진짜 대단하네요~~보는 내가 다 눈시려..;;;

그리고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 카가와상이랑 "카레 데스매치"를 했습니다!!

스파이스 카레, 그린 카레, 루로우판 카레, 라멘집에서 파는 일품 카레, 신감각 소보로 카레

이런 카레들이 등장했어요...ㅋ

그냥 젤 평범한 울 마사키가 먹은 저 카레가 젤루 먹어보고 싶네요~

마지막에 나온건 저건 진짜 카레야 볶음밥이야...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2년만에 돌아온 코너네요...ㅋ

"오노 사토시의 만들어보자!"

안한지 2년이나 됐는지 몰랐네요...ㅋㅋ 오래됐네~~

오늘은 골판지 아티스트와 함께 상자지갑을 만들어볼꺼예요~!!

음...리사이클도 좋긴 하지만...음...음...ㅋ

저걸 저 가격에 사는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

근데 리다가 막상 만들어보니 만엔이면 너무 싸다고...ㅋㅋㅋ

+

오늘 진짜 재밌게 본 코너는 울 마사키가 주인인 "숨겨진 가게 ARASHI"예요~~

진짜 볼수록 너무너무너무 대단한 애니메이션의 세계...ㅋ

게닌인데 저런 재주가 있다니...파라데루 만화...

울 마사키로 만든 저 파라데루 만화...<아이바군을 만드는 방법>

이건 진짜 100번 보고 또 봐도 귀엽고 재밌어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