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209] #381 - 치도리 (千鳥)

핑크언니♡ 2019. 2. 13. 16:43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스튜디오 게스트는 게닌 듀오 치도리!

치도리의 다이고상 노부상이랑 같이 "요코하마 중화거리 데스매치"를 했습니다~

역시 중화요리는 다다다 맛나보여요...ㅋ


[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작은 야망" 입니다!!!

저 참신한 콘서트 시리즈 오랜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늘 말도 안되는 기획이라 마츠준에게 절대 채용되지 못하지만...ㅋㅋㅋ

오늘 나노밍의 야망은...

아라시 20주년 콘서트에서 쓸수 있는 참신한 연출을 개발하고 싶다~!!...입니다...ㅋㅋㅋ

한대에 1억이 넘는 로봇...ㅋㅋㅋㅋㅋ 손가락 관절 엄청 잘 움직이고..멋지긴한데...

너무 무거워 보이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

+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마츠준 담당입니다~

오늘 게스트는 뉴욕에서 지금 화제가 되고있는 '제로 트레이닝"이라는걸 가르치는

요가 강사 이시무라 토모미 센세~

다이어트에는 평생(?) 관심이 있으니까...ㅋㅋㅋㅋㅋ

저 책 한번 사서 따라해보고 싶네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