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223] #383 - 타카하시 히데키&마아사 / 나카무라 시치노스케

핑크언니♡ 2019. 2. 26. 16:46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타카하시 히데키&마아사 기념관"

와...진짜 엄청엄청 손이 귀한 집안에서 어렵게 태어난 외동딸이네요...

어렸을때 엄청 통통했는데 고등학교때 20키로나 뺐대요...대박...

진짜 엄청난 의지네요...!!!

마아사상 작년에 결혼했는데 입적만 하고 아직 피로연은 안했나봐요~

오늘 피로연때 할법한...아버님한테 감사의 노래도 불렀는데

람군들이 탬버린부대...ㅋㅋㅋㅋㅋㅋㅋㅋ


[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MJ구락부"

오늘 함께할 회원은 회원 No.011 가부키 배우 나카무라 시치노스케군입니다~

마츠준이랑 고등학교 동창이자 절친이지요~~^^

실친 느낌 뿜뿜...ㅋㅋㅋㅋㅋ

오늘 시치노스케군이랑 같이 할꺼는...램크라운(Lamb Crown) 만들기...ㅋ 

음...양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

근데 저렇게 왕관모양으로 만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나요?! ㅋㅋㅋ

캠핑가서 하면 진짜 캬아~소리 들을꺼 같긴 하네요...ㅋㅋㅋ

암튼 MJ구락부 여름방학 특집 기대해봅니다~~ㅋㅋㅋ

+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니노밍 담당입니다~

오늘 게스트는 M-1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시모후리묘조

그래...저런 개그 좀 나랑은 안맞지만...니노 is 뭔들...다귀엽다 다귀여워~~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