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302] #384 - 나카가와 가문 (中川家)

핑크언니♡ 2019. 3. 6. 14:39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나카가와 가문 기념관"

음...기념관은 좀 가끔 했으면 좋겠엉..;;;

맛집 데스매치가 훨씬 재밌고 유익(?)한데...ㅋㅋㅋ

암튼...초큼씩 초큼씩 잔재미는 있었어요...휘리릭~보면 될듯...ㅋ


[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사쿠라이 쇼 OO에 가다!"

오늘은 쇼짱이 찾아간 곳은 와세다대학~!! 요즘 대학 서클 탐방 연속이네요...ㅋ

와세다대 괴수동맹...ㅋㅋㅋ 진짜 엄청난 동아리예요...ㅋㅋㅋㅋㅋ

前얏타맨 출신 쇼짱이니까 오늘 믿고 봐도 되겠죠?!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연습할때부터 큰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전에서 칼로 막고 방패로 때렸을때 진짜 눈물나게 빵터짐...ㅋㅋㅋㅋㅋ

+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리다가 담당입니다~

목소리 전문가 SP...

젤 첨에 나온 이치류사이상...엄청나요 진짜...어쩜 저렇게 톤,박자가 한결 같은지...

컴퓨터로 겹쳤는데 너무 일치해서 소~오~름~ㅋㅋㅋ

리다가 내비게이션 음성 조합하는거 따라해봤는데 ~데스 때문에 완전 웃겼어요...

근데 그거만 빼면 리다도 엄청나게 잘하는거 같아요...!!!

이어 나온 에어트레인이랑 링고짱은 뭐뭐...그냥 패스...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