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309] #385 - 키타가와 케이코 & 마츠다 쇼타

핑크언니♡ 2019. 3. 13. 18:17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상경 맛집 데스매치 2019 春"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드라마 방센차 나온...

키타가와 케이코짱이랑 마츠다 쇼타군이랑 함께합니다~

저 드라마도 1,2회 보다가 말았는데 빨리 마저 다 봐야지...ㅋㅋㅋ

오늘 나온 상경 맛집들 요리는...

오코노미야키, 바스크 치즈케이크, 소룡포, 고급 식빵, 볼로네제, 오리 스키야키

마츠다 쇼타군 진짜 왜케 정답 접근률(?)이 높은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스틸당하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오늘 맛난걸 못먹을지...잘 봐주세요~~ㅋ


[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아이바 마사키의 바이크 여행 기획" 제 8탄~!!

오늘은 게닌 쿠키상이랑 이토다상이랑 치바에서 같이 했어요~

아우...왜 굳이 해돋이는 보겠다고 해가지고 새벽 5시부터 로케를 하고 난리...;;; ㅋㅋㅋ

졸립기도 할꺼같고 엄청 추워 보여요...ㅋㅋㅋㅋㅋ

해돋이 스팟까지 가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스탭이 보여주는 영상 보면서 엄청 감탄하는 세사람...

근데 실은 그게 핸드폰 화면 찍은거라 완전 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 코너는 쇼짱이 주인인 "숨겨진 가게 ARASHI"예요~~

앗코상 모노마네로 유명한 Mr.샤치호코

음...모노마네 게닌 그닥 안좋아해서...ㅋㅋㅋ

23살 연상이랑 겨...결...혼...;;; ㅋㅋㅋㅋㅋㅋ

뒤에 모노마네 부부 나왔는데 마츠다 세이코상은 진짜 너무 비슷해서 깜놀했네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