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216] #382 - 토다 에리카 / 오오쿠보 카요코 & 이토 아사코

핑크언니♡ 2019. 2. 21. 14:02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게스트는 토다 에리카짱~~!! ^^

"덮밥 맛집 데스매치"를 했는데...크흐...맛난 돈부리들 연속등장...ㅠㅠ

돼지고기 덮밥(부타동), 소금 중화 덮밥, 붕장어 덮밥(아나고동), 가지 카레 덮밥, 쇠고기 덮밥(규동)

이렇게 다섯가지 덮밥이 나왔는데요...

부타동 진짜 너무 고기가 아름답게 겹쳐져있고..

아나고동 저 하코메시...너무 맛나보여ㅠㅠㅠㅠ

마지막에 엄청난 해프닝과 함께 치열한 대결이 있었어요...ㅋㅋㅋ 넘 웃겼다...ㅋㅋㅋ


[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오오쿠보 & 아사코 기념관" 입니다~~

두사람의 인생을 크게 바꾼 사건을 중심으로 이런 저런 얘기...

두사람 다 너무 웃겨요...역시...ㅋㅋㅋㅋㅋ

얘기들이 다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정말 후~딱 가네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