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202] #380 - 사카구치 켄타로 & 슈리 / DAIGO

핑크언니♡ 2019. 2. 7. 11:12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오프닝은 또 역시 아라시로부터의 메시지...ㅠㅠ

남은 2년...꽉채워서 재미난 기획 더더더 많이 할수 있음 좋겠구요...

잠깐 방학에 들어가더라도 꼭 나중에 다시 컴백하길...^^

+

 오늘 스튜디오 게스트는 사카구치 켄타로군이랑 슈리짱입니다!

두사람이랑 이 겨울 먹고 싶은 "나베(전골) 데스매치" 를 했어요~!!

크흐...모츠나베...ㅠㅠㅠㅠ 너무너무 좋앙...ㅠㅠㅠㅠ

모츠나베, 다금바리 나베, 네팔 나베, 곰 나베, 참마 나베, 스키야키

이렇게 맛난 나베들이 계속 등장이예요..ㅠㅠㅠㅠ

으................모츠나베 당장 먹으러 가고싶다...ㅠㅠㅠㅠ 참마 나베도 궁금~


[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DAIGO 기념관"

할아버지가 총리였다는게 첨부터 엄청 화제가 되었던 다이고군...

최근에는 키타가와 케이코짱이랑 결혼해서 아주 행복하게 살고 있네요~

근데 진짜 총리 손자가 저런 모습으로 밴드 생활하고 그랬다는게 믿을수가 없네요...

할아버지..아니 다이고군 부모님도 진짜 대단하네요~

오늘은 누나까지 스튜디오에 나왔어요...ㅋ 진짜 선입견을 깨는 자유로운 집안...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