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316] #386 - back number / <24시간 테레비> 메인 퍼스널리티 발표

핑크언니♡ 2019. 3. 20. 14:29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 back number 기념관"

 back number 아티스트는 잘 몰라도 저 크리스마스송 노래는 엄청 많이 듣게 되지요..

한번 들으면 또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마약 멜로디 ㅋㅋㅋ

연표 보면서 한 얘기들도 재밌긴했는데요...

그것보다 역시 좋아하는 소바를 걸고 아라시랑 인트로동 대결 한거가 꿀잼 ㅋㅋㅋ

울 람군들은 정말 게스트라고 해서 봐주고 그러는게 1도 없어요?! ㅋㅋㅋㅋㅋ


[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오노 사토시의 선박면허 취득 프로젝트"

ㅋㅋㅋ 울 리다 2급 따고 1급은 공부하기 싫어서 안딴댔는데 기어코 따게 하는군요...ㅋ

역시 울 리다는 머리가 똑똑한 사람...^^

+

마지막 코너는 "숨겨진 가게 ARASHI" 오늘은 니노밍이 주인입니다~

화제의 기타 개그맨들이 엄청 나왔어요...

네타는 그냥 패스...;;

+

오늘 젤 중요한건 역시 2019년 42회 <24시간 테레비>의 메인 퍼스널리티 발표겠죠?!

다들 들어서 아시겠지만...ㅋ

네...올해 메인 퍼스널리티는 아라시가 맡았습니다~!!

아이고...방송하랴 콘서트하랴 바쁜데 거기다가 24시간까지...;;;

정말 너무너무 바쁜 아라시네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