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406] #388 - 봄 2시간 SP : 코이즈미 코타로 / 야마자키 켄토&요시자와 료 / 치하라 형제 / 이모토 아야코

핑크언니♡ 2019. 4. 12. 16:24

[にしやがれ-①]


와우~~!!! 오늘은 시야가레가 2시간 SP이라 아주 알차고도 알차네요~!!

우선 첫번째 게스트는 코이즈미 코타로군~

"봄의 고기 삼매경 데스매치" 퀴즈 대결 시작입니다~~

고기는 사랑이고...고기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람군들이 퀴즈 잘 맞춰서 맛난 고기 많이 먹길...^^

오늘 나온 요리들 메모메모~~

특제 미트소스 생파스타, 중화풍 돼지고기 가쿠니 카레, 카오만까이, 치즈 함바그, 빠네치킨


[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제 21탄 "마츠모토 준의 This is MJ" 입니다~!!

오늘 도전자는 야마자키 켄토군이랑 요시자와 료군...ㅋㅋㅋㅋㅋ

자키야마한테 코트 뺏긴 MJ ㅋㅋㅋㅋㅋ

오늘 무조건 이겨서 그거 다시 찾아오는게 목표...ㅋㅋㅋㅋㅋ

아...진짜 MJ의 의지가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완전 꿀잼...^^


[にしやがれ-③]


오늘 세번째 코너는 "치하라 형제 기념관"

치하라 세이지상이랑 치하라 주니어상 형제가 함께 나왔어요~

음...형제가 콤비를 이뤄서 일하다니...진짜 상상도 못할 대단한일!!

가족끼리 일까지 같이한다는거 좀...쉽지 않잖아요?! 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④]


마지막 코너는 "오노마루 일본 일주 프로젝트"

오늘 함께한 게스트는 이모토 아야코짱~오노마루 첫 여성 승객(?)ㅋㅋㅋ

리다랑 이즈오섬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어쩜 두사람 중년부부...노부부삘이 뿜뿜인지...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찍은 사진들 진짜 멋지네요...가보고싶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