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427] #390 - 카노 자매

핑크언니♡ 2019. 5. 7. 10:02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 구루메 데스매치 게스트는 카노 자매...ㅋ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옛날에 숙제군이랑 히미쯔에서 본거 같은데...ㅋㅋㅋ

아직도 저렇게 여전하게 살아계시군요(?) ㅎㅎㅎㅎㅎ

"카노 자매의 단골 맛집 데스매치"

역시 세레브의 단골 맛집이라 그런지 전부다 넘 맛나보이고...ㅠㅠ

진짜 어느거 하나 포기를 못하겠지만...에비후라이 산도가 진짜 맛나보이긴 하네요...ㅋㅋ

아냐...땅콩빵도...미타라시 당고도...포기몬해...ㅠㅠㅋㅋㅋ


[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작은 야망" 입니다~!!

니노미야 긴지로 ㅎㅎㅎ 엄청 오랜만인데요?! ^^

니노미야 긴지로 구출 프로젝트...무려 4년 전이래요...진짜 오랜만~ㅋㅋㅋ

니노미야 긴지로 동상이랑 니노밍이랑 대화하는거 진짜 너무 꿀잼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지만 너무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쇼짱 담당입니다~

요즘 화제가 되는 고단가...가 나왔는데요~

음...재미는 잘 모르겠...헤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