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90420] #389 - 케인 코스기 / 후루타 아라타 & 나가세 렌

핑크언니♡ 2019. 4. 25. 14:25

[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 게스트는 퍼펙트바디...ㅋ 케인 코스기상~!!

"줄 서서 먹는 양식 맛집 데스매치" 를 했어요...ㅋ

오므라이스, 햄버거, 하야시소바, 포크진저, 나폴리탄

이렇게 5가지 메뉴가 소개되었는데요...

머랭내서 만드는 오므라이스 저거 진짜 궁금궁금~~

우마미버거는 오모테산도가서 먹어 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ㅋ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맘에 들었네요...

근데 우리나라도 요새 워낙 맛난 수제버거집이 많아서...ㅋ

나폴리탄은 언제 먹어도 맛난데...우리나라선 찾기가 쉽지 않죠...

"이름없는 파스타"에 있어서 자주 사먹는 편이예요~ㅋ


[にしやがれ-②]


오늘 두번째 코너는 "MJ구락부"

후루타 아라타상이랑 울 렌렌이가 나왔어요~~^^ 꺄앙~~ㅋ

어머...후루타 아라타상은 회원 넘버 No.012인데...

울 렌렌이는 진짜 마츠준 모노마네 해서 MJ클럽 안껴주는건가요?! ㅠㅠㅋ

오늘 셋이서 할거는...하나미 소세지~ㅋㅋㅋ

소세지를 직접 만들어서 그거 먹으면서 꽃구경...ㅋ

근데 날씨가...;;; 협조를 안하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맛난 소세지 먹으면서 이쁜 꽃구경 성공~

근데 소세지로 만든거 보다 그냥 구워먹는게 더 맛있었다는게 문제...ㅋㅋㅋ

암튼 렌렌이가 나오는 저 드라마...ㅋ 일본에서 잠깐 보긴 봤는데...

다운받아서 제대로 봐야겠어요~ㅋㅋㅋ

+

세번째 코너 "숨겨진 가게 ARASHI"는 마사키가 담당입니다~

연필화가...오...진짜 싱기방기~

그림 잘그리는 사람 보면 정말 너무 부럽고 신기해요~~

특히 저 관통한거 같은거...너무 신기~~ㅋ

울 마사키 얼굴땜에 빵터지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