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 元日SP-190101] #376 - 요네쿠라 료코 / 우도 유미코 / 호시노 겐 / 하라 타츠노리 / 마츠오카 마사히로

핑크언니♡ 2019. 1. 7. 16:21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①]


아우...길어요 길어...ㅋㅋㅋ

그래도 재밌으니까 금~방 본답니다...^^

오늘 시야가레 신년 SP 첫번째 손님은 요네쿠라 료코상~

누님...진짜 정월 SP마다 나오시네요...ㅋㅋㅋ

누님도 데뷔 20주년...아라시도 데뷔 20주년...동기네~~ㅋㅋㅋ

"2018년 요네쿠라 료코의 3대 사건부!"

누님 얘기보다 마츠준 JAL카드 얘기가 더 웃긴데 어뜩하죠??ㅎㅎㅎㅎㅎ

테이블보 당기는 스마트 대결도 MJ랑 했구요...

"요네쿠라 료코의 취향 저격 음식 데스매치"

나고야 히츠마부시부터 완전 난리...ㅠㅠ

나리쿠라 돈카츠는 우리나라에서도 엄~청 유명하죠...

네일동가서 맛집 후기 찾아보면 맨날 나오는...흠~~난 저길 아직 못갔네...;;;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②]


"요네쿠라 료코의 취향 저격 음식 데스매치" 이어집니다~~

홋카이도 리시리...저긴 너무 멀어서 못가겠다...ㅋㅋㅋ

근데 진짜 맛나나봐 저 라멘...마츠준 삿포로돔으로 부를라고하네...ㅋㅋㅋ

"덴푸라 모토요시"...저긴 정말 메모메모~~!!!

+

두번째 코너는 "사쿠라이 쇼의 아침 활동(朝活) SP"

무라오상의 뒤를 이어 제로를 함께하고있는 우도 아나운서가 나왔네요~

음...우도 아나 검도부였군요~~

울 쇼짱은 손발 같이 움직이니 막 반대로 움직이고...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큰웃음...ㅋㅋㅋ

마지막에 멤버들에게 한마디...쌩뚱맞지만 뭉클~ㅋ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③]


세번째 게스트는 호시노 겐군~♡

"호시노 겐 기념관"입니다~!! ^^

한동안 물론 드라마 <니게하지> 때문이었지만 겐군 폴더도 만들뻔했었죠...ㅋㅋㅋ

비주얼은 내스타일 아닌데 뭔가 분위기가 참 좋단말이죠...♥

마츠준이랑 친하다니 더 좋아지네...ㅋㅋㅋ
아~~5대 돔투어라니...가고싶당...ㅠㅠ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④]


네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작은 야망"

 게스트는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하라 타츠노리 감독님입니다~~

트레이드 마크 같은 구~터치(주먹 터치) 대신 하이파이브를 하고 말겠다는 야망!!!

암튼 동경하던 하라 감독님 만나서 니노밍이 참 신나보이네요~^^

하라 감독님 메론빵 좋아하시는구나...ㅋ

꼭 메론빵 맛나게 잘 만들고 니노밍이랑 하이파이브 좀 꼭 해주세요~!! ㅋㅋㅋ

그러나...

빵은 맛이 없을 뿐이고...ㅋㅋㅋㅋㅋ 메론빵은 그냥 사먹는걸로...ㅋ


[嵐にしやがれ 元日SP-⑤]


마지막 코너는 "오노마루 일본 일주 프로젝트"

게스트는 TOKIO의 마츠니~~^^

마츠니가 꽃게로 요리해주는거 먹는 리다...완전 어리광쟁이같아요~ㅋㅋㅋ

좋아하는 바다에 친한 마츠니랑 있으니까 말도 많이하고...행복해보이고 좋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