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80818] #359 - 오구리 슌 (小栗旬)

핑크언니♡ 2018. 8. 22. 09:51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은혼2> 방센나온 오구리 슌군입니다~~^^

"상경 맛집 데스매치"

지방의 유명한 맛집이 도쿄에 지점을 내는 일이 늘고 있죠~

우리나라도 지방의 맛집들 서울에 참 많이 생겼잖아요~~

팝업으로 백화점 데파치카에도 생기고...난 너무 좋은 서울쥐~~히히히

오늘도 맛난것들의 연속 등장으로 속이 쓰려오네요...ㅠㅠㅠㅠ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코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이기고 싶어" 제 10탄 입니다~

권투선수인 이노우에 나오야 선수랑 권투 대결...ㅋ

진짜 권투 아니고 로보트로 하는 복싱 게임이요...ㅋㅋㅋ

과연 니노밍은 이겼을까요?! ^^

+

오늘 "숨겨진 가게 ARASHI"의 주인은 마츠준~!!

오늘 게스트는 다음주에 <24시간 테레비> 종합 사회를 맡은 미우라 아사미 아나...ㅋㅋㅋ

미토 아나...티셔츠 S말고 SS입고싶다고...이렇게 급 운동을...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벌써 담주가 <24시간 테레비>라니...여름도 다갔네요...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