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

[King & Prince] 181012 #2 - RIDE ON TIME ~時が奏でるリアルストーリー~

핑크언니♡ 2018. 10. 15. 13:57

 

<連続ドキュメンタリー RIDE on TIME ~時が奏でるリアルストーリー~>

 

King & Prince

~충격의 데뷔 발표로부터 8개월~

#2 쓰디쓴 기억

 

오늘 소제목이 쓰디쓴 기억인거 보니 어떤 얘기 나올지 안봐도 비디오...;;

쟈니스 쥬니어들은 누구나 다...100%는 아니지만 겪게 되는 일인거 같아요...

본진이 키스마이이므로 키스마이들이 겪은 그 길고긴 고통의 시간에 비하면

어쩜 킹프리가 겪은 시간은 그보다 짧긴 하지만...

이게 개인이 주관적으로 느끼는 고통이 시간의 짧고 긴것에 비례할수는 없죠...

한살한살 나이는 먹고 있는데 데뷔를 할수는 있을까...하는 불안감

나보다 늦게 입소한 후배가 먼저 데뷔를 하고...

그 뒤에서 백을 설때의 그 말로는 설명 못할 기분...ㅠㅠ

아..............오늘꺼엔 렌렌이가 영화 올업하고 울어쪄~~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어뜩하져~~ㅋㅋㅋㅋㅋㅋㅋ

흐미...겡키...야구소년이란 얘긴 들었었는데...

이건 뭐 야구에서 승부욕이 카메 저리가라네...ㅋㅋㅋㅋㅋ

으악...그리고 담주 예고...ㅠㅠ

얘듀라~~사이좋게 지내야징...ㅠㅠㅠㅠ

겡키랑 진구지랑 싸우나봐영...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