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

[King & Prince] 181019 #3 - RIDE ON TIME ~時が奏でるリアルストーリー~

핑크언니♡ 2018. 10. 22. 16:13

 

<連続ドキュメンタリー RIDE on TIME ~時が奏でるリアルストーリー~>

 

King & Prince

~충격의 데뷔 발표로부터 8개월~

#3 갈등

 

겡키가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니...ㅠㅠㅠㅠ 충격!!!!!

지난주 예고에서 겡키랑 진구지랑 다퉈가지구 깜놀했는데...

진구지랑 워낙 쥬니어때부터 가까워서...

진구지는 겡키가 자기한테만 그럴수 있다는것도 알고...아픈것도 물론 알고 있네요...

진구지가 뾰쪽하지 않게 저렇게 이해해주는거...뭔가 다시봤다~~진구지~~ㅋ

근데 겡키는 어쩜 저렇게 천상 아이돌스럽게...

개인 인터뷰도 그네타면서...ㅋㅋㅋ 포카리스웨터 광고 찍는줄...ㅋㅋㅋ

오늘꺼엔 뒷부분에 렌렌이 많이 나와서 넘나 행복~

렌렌이 볼수록 너무 좋은데?! 어뜨카지~~ㅋㅋㅋ

나두 오코노미야키 먹고싶당...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