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

[King & Prince] 181026 #4 - RIDE ON TIME ~時が奏でるリアルストーリー~

핑크언니♡ 2018. 11. 1. 15:48

 

<連続ドキュメンタリー RIDE on TIME ~時が奏でるリアルストーリー~>

 

King & Prince

~충격의 데뷔 발표로부터 8개월~

#4 여로(여행)

 

으앙...오늘이 마지막이라니...왜 4주밖에 안하는거얌...ㅠㅠ

더 보여줄꺼 많을텐데...ㅠㅠ 더 보고시프다구~~더더더~!!! ㅋㅋㅋ

오늘은 라이브투어 모습이 많네요~

라이브의 저런 무대 뒤 모습들은 언제봐도 가슴이 두근두근~

무대 오르기 직전 저 모습들...

앵콜 올라가기전...앵콜 부르면서 올라가는 모습...

저 라이브 회장에 없었는데도 엄청 저 분위기가 전해져서 씬나네요~~^^

나도 티아라되가지구 언제 꼭 저 회장안에 들어가봐야징~~ㅋㅋㅋ

죽기전에 렌렌이는 한번 나마로 보고 죽어야하지 않겠어요?! ㅋㅋㅋㅋㅋ

아...근데 키시군...ㅋㅋㅋㅋㅋ

목소리 너무 좋고 노래 잘하는데 박치인것이야?? ㅋㅋㅋㅋㅋ

연습하는데 웃겨가지고 죽을뻔...ㅋㅋㅋㅋㅋㅋ

겡키가 저번주편에선가 공황장애 얘기한거 보고 얼마 안되서

갑자기 활동 쉰다고 들어서 너무 놀랬어요...ㅠㅠ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ㅠㅠ

잘 치료하고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암튼 킹프리도 많이 흥해라~~화이링~~~^^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