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웨다/카메] [줌인새터-190209] 웨다&시게오카 방센 인터뷰 & 카메♥ 인터뷰

핑크언니♡ 2019. 2. 12. 00:47


웨다군이랑 쟈니즈웨스트 시게오카 다이키군이랑 요새 렌도라 하고있죠~

<절약록>ㅋㅋㅋ 아직 보지는 못했는데 저 짤보니까 재밌을듯...ㅋㅋㅋ

센빠이 무서워하지 않고 은근슬쩍 놀려대는 시게오카군 너무 귀엽고...

웃으면서 계속 츳코미 날리는 웨다군 너무 좋당...ㅋㅋㅋㅋㅋ

자기는 괜찮은데 카메가 뭐라고 할지 모르겠다고...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발렌타인 전이라 카메한테 저런거 물어봤나보네요...

젤 인기있었던 때가 언제냐고..ㅋㅋㅋ

유치원때라고 겸손히 말하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