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윳치] [A-Studio-190412] 나카마루 유이치 (中丸雄一) 편

핑크언니♡ 2019. 4. 28. 23:25


윳치횽아가 <A-Studio>에 나왔어요~~^^

횽아 옷이 좀 뭔가...;; ㅋㅋㅋㅋㅋ

캇툰이 안정되기 10년 걸렸단 얘기 너무 웃프고...ㅠㅠㅋㅋㅋ

쯔루베상이 부모님 만난거 알고 완전 너무 깜놀 당황하는 윳치...ㅋㅋㅋ

쟈니즈 첨으로 부모님 등장이래요...ㅋㅋㅋ

1998년 입소한 동기회...6명 멤버...ㅋㅋㅋ

동기회 너무 좋으다...사진같은거 좀 찍어서 올려주라...누구라도 좋으니~~ㅋ

얘기 쭉 들으니 윳치 부모님 진짜 참 좋으신거 같아요~~

그리구 중학교 졸업 이후 못만났다는 친구도 만나게 해주고...

(근데 윳치의 기억오류...ㅋㅋㅋ)

A-Studio...참 좋네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