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90221] #261 - 연예계 미해결 사건 SP (조사원 : 센가/니카)

핑크언니♡ 2019. 2. 26. 15:50


오늘 키스부사는 "연예계 미해결 사건 SP" 입니다~

배우 하시모토 마나미상의 풀리지 않는 의문을 조사한 센짱...ㅋㅋㅋ

저런 말도 안되는 이유로 부타이 주연으로 뽑히다니...ㅋㅋㅋ

정말 인생 모를일이네요...ㅋㅋㅋ

아...그리고 완전 잊고 있었는데 지난주에 이어 오늘 게스트인 하야미 아카리짱 모모쿠로였죠...ㅋㅋㅋ

아주 일찌감치 모모쿠로 그만두고 여배우로 전향한 이유도 들어봤어요...

그리고 키스마이들의 쟈니즈 입소 이야기...ㅋㅋㅋ ^^

쟈니상~~울 타이삐 <도모토쿄다이> 왜 안내보내주셨나요...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연예계 미해결 사건은 여성 듀오 게닌 아사가야자매...ㅋ

네...뭐 그랬다네요...별로 안궁금...ㅋ

+

영상 교체 (2019.03.26)

- 전에 올린 영상이 뒷부분이 좀 잘렸었는데 영상 교체했어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