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90228] #262 - 전 여친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묻는 여친의 질문에 대한 대응

핑크언니♡ 2019. 3. 7. 01:13


키스부사에 또 신기획이 등장했어요~!!

"여자는 그런걸 가장 싫어해~!!"

이제는 스튜디오에 심사위원 3명을 불러서 이렇게 종합 채점 하려나봐요~ㅋ

일반 여성들 앙케이트도 하고...거기에 심사위원 3명이 채점...ㅋ

그동안은 일반 여성들 채점 점수가 아니라 순위만 보여줬었는데

이렇게 점수를 뙇! 하고 보여주니 충격이 더...ㅋㅋㅋㅋㅋ

오늘 주어진 어려운 질문...

"전 여자친구는 어떤 사람이었어?..라는 질문에 대한 대응"

음...그러게요...저걸 묻고 뭘 들어야 마이코의 맘이 편해질까요?! ㅋㅋㅋ

암튼 최악의 패턴도 오늘 나오는거 같고...ㅋㅋㅋㅋㅋㅋ

신기획...심플하니 괜찮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