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90314] #264 - "이런 나라서 미안해..." 라며 갑자기 울기 시작하는 여친에 대한 대응

핑크언니♡ 2019. 3. 18. 17:06


오늘 키스부사도 "여자는 그런걸 가장 싫어해~!!" 기획이구요...

오늘의 어려운 질문은...

""이런 나라서 미안해..." 라며 갑자기 울기 시작하는 여친에 대한 대응"

오늘 니카짱땜에 진짜 빵터졌구요...

니카가 정말 기적을 일으켰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우리 킹사마땜에 또 참 많이 설레고...ㅋㅋㅋ

다시보니까 오늘 뭔가 웃음 포인트가 많네요...

엄청 말 많이하는 왓타...타마짱 표정...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