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90411] #266 - 늦은 여친에게 괜찮다고 말하자 오히려 "왜 화를 내지 않냐?"라고 물어볼 때의 대응

핑크언니♡ 2019. 4. 14. 19:42


오늘 키스부사의 어려운 질문도 겁내 길어...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에게 주어진 어려운 질문은...

"늦은 여친에게 괜찮다고 말하자 오히려 "왜 화를 내지 않냐?"라고 물어볼 때의 대응"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화를 안내도 ㅈㄹ...;;;

마이코 왜이러는거냐...-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꺼는 음...일단 오프닝 화면에서도 나왔지만...파란의 결과가...ㅋㅋㅋ

난 인정못하는 결과지만...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날도 있는거죠~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