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90321] #265 - 아침부터 기분이 안좋은 여친에 대한 대응

핑크언니♡ 2019. 3. 27. 14:51


오늘 키스부사 "여자는 그런걸 가장 싫어해~!!" 기획중...

키스마이들에게 주어진 어려운 질문은...

"아침부터 기분이 안좋은 여친에 대한 대응"

ㅋㅋㅋㅋㅋㅋ 오늘꺼 뭔가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짜증날때 아무말도 안걸어주면 좋겠다 싶다가도...

너무 아무말도 안해주면 그것도 섭섭하고 짜증나고...ㅋㅋㅋㅋㅋ

근데 암튼 꼴찌는 이유있는 꼴찌...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킹사마는 정말 어쩜좋죠?! 일반 관객 만점이라니...ㅋ

이건 심사위원 만점보다 더 어려운거잖아요~~ㅋㅋㅋ

지난주엔 심사위원 만점이었는데...크큭 정말 최고얌!!!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