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

[Kis-My-Ft2] [キスマイどきどきーん!-190308] #005 - First Dates / 22세기 新벌칙게임 심의회

핑크언니♡ 2019. 3. 12. 09:18


키스도키는 뭐가 정규 방송이 아니라 그런가 영상 시간이 맨날 지맘대로네...ㅋㅋㅋ

오늘껀 왜케 짧은지 영상 두개로 나눌까 하다가 그냥 하나로 쭉~ㅋ

오늘 첫번째 코너는 "First Dates"네요~

첫회때 하고 두번째 데이트 프로듀스...ㅋㅋㅋ

역시 담당은 타마짱이랑 센짱이네요~

오늘은 여자 아이가 의뢰인인데...어휴~적극적이야...ㅋㅋㅋㅋㅋ

남자애는 왜케 츤데레셔...아주 내가 민망해서 울뻔했네...ㅋㅋㅋ

+

두번째 코너는  "22세기 新벌칙게임 심의회"

아주아주 짧았지만...데이트 사이에 살짝...ㅋ

피망이 맵지는 않지 않나요?!

저렇게 막 우적우적 먹으니까 파프리카 같을 뿐이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